365일 매일 하는 믿음의 양식 QT, 1월 3일 말씀은 “당신이 새롭다는 것을 알라” 입니다.
Table of Contents
당신이 새롭다는 것을 알라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 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고후 5:17)
오늘의 성경 구절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구절입니다. 나는 십대 시절, 아직 병상에 누워 있을 때, 이 성경 구절을 붙잡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치유 받고 병상에서 일어났을 때, 내가 만나는 사람마다 “나는 새로운 피조물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이 구절을 묵상하십시오. 만일 새로운 탄생이 어떤 것인지 그 진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믿음은 방해를 받아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려고 하시는 축복들을 받지 못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영적 본성은 당신도 알다시피 타락한 본성 즉, 마귀의 본성입니다. 인간은 아담이 죄를 범했을때 사탄으로부터 그의 본성을 받았습니다. 어느 누구도 자신의 본성을 변화시킬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거듭났을 때, 무언가가 당신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순신간에 말입니다! 옛 마귀의 본성은 당신에게서 나갔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바로 그 생명과 본성이 당신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완전히 신제품으로, 새로운 피조물로 창조하셨습니다. 당신의 속사람, 즉 영의 사람인 진정한 당신은 이미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 자신을 볼 때, 육체적인 면이나 겉모습이나 선천적인 면을 바라보지 마십시오. 당신 자신을 영적인 관점에서 바라보십시오. 당신 자신을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새로운 피조물로 보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그렇게 보십니다!
- 고백 : 나는 새로운 피조물이다. 내 속의 옛 것들은 이미 다 사라져버렸다. 내 속의 모든 것은 새롭게 되었다. 나는 새로운 생명을 가지고 있다. 나는 새로운 본성을 가지고 있다. 나는 하나님의 생명을 가지고 있다!